책소개(Book)

신간소개) 두려움을 이기게 하시는 성령님

김영애 0 208

1. 책 소개

 이 책은 26년 동안 마법사로서 사탄종교의 3대 제사장이었던 저자가 예수를 믿고 흑암의 세력을 이기는 법을 실용적으로 말한다. 오늘의 시대는 정신질환과 각종 난치병과 절망과 자살에 대한 두려움에 둘러싸여 있다. 이런 두려움의 배후에는 어둠의 영이 있음을 알아야 한다. 교회는 이 어둠의 영에 사로잡힌 자들을 초대교회처럼 구춣 사역을 해서 진리 안에서 자유를 선포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책은 예수님께서 3년 공생애 동안에 하셨던 축귀와 치유사역을 본받아서 원수마귀의 괴롭힘에서 구출하는 구체적 방법들을 제시하고 있다.

이런 영적전쟁에서 승리하는 구체적인 전술무기들과 훈련방법들과 대적기도방법들을 실제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다.

  

2. 저자 /역자 소개

지은이존 라미레즈

존 라미레즈는 사탄을 숭배하는 종교 산테리아의 대제사장이었으며 흑마법을 행하던 마법사였다예수님을 영접하고 거듭난 후 타임스퀘어 교회의 데이빗 윌커슨 목사에게 제자훈련을 받았다존 라미레즈 선교회의 설립자이며 대표이다세계적인 복음 전도자와 매우 주목받는 작가와 연설가로 사역하고 있다. 20여 년 미국 전역과 전 세계 신도들에게 영적 전쟁과 축귀의 필요성에 대해 가르쳐왔다. 700 Club, TBN, 워드네트워크교회채널시드로스 쇼 등의 방송에 출연했다베스트셀러 저서로는 Outof the Devils CauldronUnmasking the Devil:Strategies to DefeatDestroying Fear가 있다.

 

옮긴이임은묵

메시아전도협회 대표저서로는 전능하신 의사 예수,치유의 기름 부음을 주옵소서전가 기도법(이상 예찬사외 여러 권이 있다역서로는 한 번쯤 궁금했던20가지 문제들』 레이 컴포트마지막 때의 환상과 징조』 데이빗 윌커슨그리스도인에 대한 황금률』 A.W.토저철저한 회심 참된 부흥』 조나단 에드워즈(이상 예찬사), 사역과 제자도』 앤드류 머리(샘솟는기쁨), 메시아를 만난 랍비』 칼 갤럽스(키비미디어외 60여 권이 있다또한, amazon.com에 Eun Mook Lim을 검색하면다수의 영문 책을 만나볼 수 있다.slem77@naver.com 

 

3. 목차

추천의 글  6

감사의 글 10

들어가는 글 12

Chapter 01 구원받았지만 여전히 속박 받는다고 25

Chapter 02 두려움의 근원을 식별하기  38

Chapter 03 영적 바로와 대면하다  48

Chapter 04 자아상과 마귀의 게임  58

Chapter 05 당신의 마음은 빛을 내는 좋은 토양인가 76

Chapter 06 학교 운동장의 불량배  89

Chapter 07 두려움은 영적 마음에 조기 발병하는 암이다  112

Chapter 08 마귀의 부비트랩  127

Chapter 09 모든 두려움에 대한 성령의 능력  1379

Chapter 10 당신의 주차장에 있는 도둑  150

Chapter 11 어둠의 왕국에 피해를 입히다  160

Chapter 12 두려움에 퇴거 통지하기  172

Chapter 13 예수님의 이름보다 더 큰 사슬은 없다  181

Chapter 14 예수님과 함께하는 삶은 궁극적으로 자유다  191

Chapter 15 두려움에 사로잡힌 세상  204

Chapter 16 다른 사람들을 자유롭게 하는 능력  217

Chapter 17 지도자들에 대한 경고  229

Chapter 18 더는 두렵지 않다  243

 

4.본문내용

퇴거 통지

삶에서 나가라고 퇴거 통지를 보낼 때입니다. 전에도 말했듯이, 두려움과 조종이라는 주술의 영이 오늘날 많은 교회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사탄은 종말 교회를 대적하여 주술의 영들을 풀어놓았습니다.

그는 자기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가능한 한 많은 교회를 무너뜨리려고 합니다. 교회를 노예로 만드는 그의 가장 큰 무기는 두려움과 조종입니다. 교회인 우리는 해야 할 일을 하지 않고 너무 오래 잠들었습니다. 우리는 오늘 깨어나 그리스도의 몸으로 서서 어둠의 세력을 멸하고 교회와 가정과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업장과 작업장과 재정에서 모든 악한 영을 몰아내야 합니다.

우리는 마귀가 교회 속에 침투한다는 것과 목사와 성도들이 거룩함 안에서 자라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마귀는 우리 교회와 우리의 생명뿐만 아니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러한 때를 위하여 임명하신 사역자들을 도적질하고 죽이고 파괴하기 위해 왔습니다.

성령님의 불로 나와 함께 이 강력한 기도를 드립시다. 그렇게 할 때 성령님의 불이 강단과 성도들과 교회 전체에서 사탄의 침입과 사악한 방문자들을 전부 깨끗이 몰아낼 것입니다.

이러한 기도는 비슷하게 들릴 수 있지만 똑같지는 않습니다.

마녀들이 서로 다른 계급과 주술적 계약의 서로 다른 힘을 가지고 모이면 서로 다른 영적 영역 수준에서 공격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기도하면 원수가 다른 방법으로 와서 신자를 혼란스럽게 하는 것이 그의 간계입니다. 이 모든 개인기도는 모든 수준에서 원수를 반격하는 데 중요합니다.

 

 당신의 무기를 발사할 준비를 하십시오

 

대적기도 포인트

◈ 하나님, 하나님은 소멸하는 불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대적하는 원수들을 소멸해주십시오.

저는 성령님의 능력으로 선언합니다. 우리 교회에 침투하는 모든 마녀는 성령님의 불로 땅에 떨어지게 합니다. 예수님      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저는 우리 교회에 들어오는 모든 유체이탈의 마녀를 몰아냅니다. 저는 지금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들의 악한 계획을 마      비시키고 파괴합니다.

​ 성령님, 우리 예배에 침투하여 주술을 풀어 놓은 모든 마녀를 폭로해 주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주님, 성령님의 불이 우리 교회에 잠입한 모든 마녀나 우리 교회의 리더들을 사로잡은 귀신의 머리 위에 임하게 하십        시오. 저는 지금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것을 파괴합니다.

​ 저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우리 교회에 침투한 모든 마녀, 흑마법사, 전쟁을 일으키는 자들, 마법사, 주술사에게 하나님        의 불을 방출합니다.

​ 저는 밤에 유체이탈하여 교회에 들어오는 사탄의 모든 대리인의 은줄(silver cord)을 성령님의 불로 끊습니다.

​ 저는 우리 교인들을 찾아오는 마귀의 모든 대리인에게 하나님에 대한 공포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풀어놓습니다.

​ 저는 그들이 그들의 사악함을 고백할 때까지 우리 교회에 앉아 있는 모든 마녀에게 성령님의 불이 내리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마귀가 우리 교회를 대적하려고 보낸 악인의 길을 미끄럽게 하십시오. 그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회개할 때까지 멸망      으로 미끄러져 떨어지도록 하십시오.

​ 저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우리 교회에서 역사하는 주술사들을 파괴합니다.

​ 저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우리 교회와 목사와 지도자들에게 임한 모든 주술과 사악한 말과 주문을 결박합니다.

​ 저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우리 교회의 성장을 막으려는 모든 마술과 장치와 계획을 파괴합니다.

​ 저는 우리 교회 땅에 있는 마법사가 심은 나무들이 이제 예수님의 이름으로 말라 죽을 것을 명합니다.

​ 저는 저와 회중과 목회자들 주위에 불의 벽이 새워지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 저는 오늘 예수님의 이름으로 교회의 모든 지도자와 구성원의 마음과 손과 발을 속박에서 풀어 줍니다.

​ 저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교회의 모든 구성원과 지도자에 대한 모든 저주와 주술과 마법을 뒤집습니다.

​ 저는 인간의 피를 마시는 자들과 살을 먹는 자들이 이제 우리 교인들에게서 분리되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 저는 저나 우리 교회의 모든 형제자매와 목사와 지도자들의 모든 주술 표시를 예수님의 보혈로 씻어냅니다.

​ 

, , ,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13

22

25

14

11

18

26

22

19

16

22

19
04-28 18:58 (일) 발표
소셜보내기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