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클린 행동 옥은호 공동대표, 서울 행정법원앞에서 양산사저 경호구역 300m 집행정지 가처분 소송 기자회견 가져.

곽영민 기자

국민의 목소리는 소음이 아닌 당연한 권리이며 

오히려 정치인들의 쓰레기 거짓말이 소음이다!!!

 

클린 행동 옥은호 공동대표(전 새누리당 대통령 후보)는 지난 92일 서울 행정법원앞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순국선열들에대한 묵념으로 시작한 기자회견에서 옥대표는 그는 지난 39 대선에서 소쿠리 투표 집행정지 가처분개표금지 가처분을 신청한바 있는데 이는 소쿠리투표, 봉투 투표(투표지 봉투 안에 기표된 봉투를 나눠주는 행위)는 대한민국에서 상상할 수 없는 부정 선거이며, 중앙선관위를 너무 믿다보니까 이런 결과가 생겼고, 35년간 권력에 순치되어서 우리 시민들이 권력자들을 비판하고 감시하고 의심해야 정상적으로 돌아갈까 말까라며, 인간의 타락성 때문에 견제와 비판이 없이는 결국은 절대 권력은 절대 부패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f75d7f3234fb7464bd538012042ada35_1662986

기자회견을 주관하는 옥은호 대표

 

오늘 경호구역 300m 집행정지 가처분 소송을 하는데, 집행정지를 하는 이유는 이것이 탈법이고 불법이기 때문이며, 행정부가 한다고 해서 모든 것이 합법이 되지 않듯이 대통령 경호처에서 경호처장이 경호구역을 설정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나 법률상으로 되어 있다고 해서 경호구역을 제멋대로 설정할 수는 없다라고 했다.


지금 300m로 경호구역을 설정했으나 대통령 경호법에 몇m를 설정해라라는 법률 조항은 없으며, “경호에 필요한 최소한의 구역을 설정하라고만 법률에 돼 있다며, 경호라는 것은 경호처가 정하고싶은만큼 다 정하는 게 경호가 아니라고 하였다.

옥대표는 대통령 경호구역 300m 불법 부당한 집행에 대해서 정지를 구하는 재판을 위해서 세분의 국민특검단 변호사님들이 오셨다며 소개하며, 자유민주국가에서 집회의 소음이 용인되어야 하는 것은 국민들의 소리이기 때문이며, 그 소리를 소음 취급하는 지금의 행정부가 용납이 안된다고 하였다.

경호구역 300m 집행정지 가처분 소송을 대리하고 있는 국민특검단 대표변호사인 이명규 변호사는 오늘 2:30분에 행정법원에서는 대통령 경호처에서 문00에 대한 경호구역 300m 확대 조치에 대한 집행정지 신문 절차가 예정되어 있는데 국민특검단 유승수 변호사, 구주와 변호사 변호인들이 집행정지를 받아오겠다고 말하며, 문00에 대한 최고의 경호는 문00의 즉각적인 구속임을 의미한다고 하였다.


f75d7f3234fb7464bd538012042ada35_1662987

발언하는 국민특검단 이명규 변호사

자유통일당 대변인인 구주와 변호사는 양산 사저 앞에 석 달 전에 한 번 갔고 지난주에 한 번 두 번을 갔는데, 석 달 전에 갔을 때 그 100미터 앞에는 아예 접근 자체를 못하게 길을 막아놓았기에 직권남용죄구나라는 생각을 했으며, 교통방해죄에도 해당이 되고, 길을 막고 있는 사람들 경찰이든 경호원이든 교통방해죄로 처벌이 돼야 할 것이며, 지금 300m로 늘려서 불심 검문도 하고 또 기준이 없이 딱 봐서 마음에 안 든다 그러면 못 가게 하고 괜찮다 마음에 든다 그러면은 보내고, 마음에 안 들면 들어가서 밖으로 집어던지고 하는 것 역시 폭행죄 교통방해죄 직권남용죄 전부 해당된다고 하였다.

이 사람들의 조치는 경호를 하겠다는 게 아니라 사람을 경호하는 게 아니라 문00의 귀와 뇌를 경호하는 것이라고 질타하며 굉장히 부당하다고 하였다.

본인들 말대로 괴로워서 300m로 넓히면 그럼 그 옆에 살고 있는 있는 분들이 이제 괴로워지는 거 아닌가?라며 그럴 거면 차라리 문00 김00 부부가 괴로운 게 낫지 않겠는가? 300m로 넓혀서 왜 옆에 있는 마을 사람들 괴롭게 그 고통을 떠 넘기는가?라며, 본인이 책임지고 고통을 받더라도 본인이 들으시고 본인이 모든 걸 다 감수하고 이겨내야지.... 대통령 되기 전에 방송에서 분명히 말하지 않았는가? “모든 비판 비난을 다 감수하고 참겠다고 해놓고선 대통령 관두자마자 바로 국민들 고소하고 그러면 되겠는가?라며 스스로 본인의 지위에 걸맞는 책임을 지기 바란다고 하였다.

옥대표는 지금 양산에 시민 한 분이 억울하게 구속되어 있다며, 양산을 오가면서 석방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유승수 변호사를 소개하였다.


f75d7f3234fb7464bd538012042ada35_1662987

발언하는 국민특검단 유승수 변호사

유변호사는 말하기를, 오늘 대통령 경호처에서 답변서가 왔다며, 양산에 대해서 어떻게 표현하냐면 모의 권총과 커터칼이 난무하기 때문에 경호구역을 넓혔다고 답변서를 보내왔는데 사진도 증거도 없이 답변이 왔다고 하였다. 아울러 마을 주민들의 고통도 고려했다라고 했는데 마을 주민들의 고통이 아니라 문00의 심적인 양심의 고통을 막겠다.

이게 바로 경호구역 300m 확장의 본질이라고 하였다.

그냥 마음에 안 들면 그냥 입 막고 구속시키고 지금 벌써 두 명째 구속 아닌가? 집회를 통해서 자유의 목소리를 내던 안정호 투사 역시 구속영장 청구됐으며, 최영훈 투사는 지금 구속된 상태로 재판을 앞두고 있는게 대한민국의 현실이라며, 법률도 대통령령도 없이 경호처가 잡아넣겠다하면 되는게 작금의 현실이라고 꼬집어 말했다.

옥대표는 지금 대한민국 윤석열 정부가 우리 시민들의 목소리를 소음이다 그리고 우리 시민들이 욕설한다 우리 시민들이 위협한다 이렇게 세 가지 거짓말을하고 있는데 우리 시민들의 목소리가 소음인가? 우리 시민들의 주장이 불법인가? 집회와 시위에 관한 소음은 용인되어야 된다.집회와 시위의 자유는 대한민국의 근간이며, 대한민국 제헌국회가 어떻게 설립되었는가? 집회를 통해서 대한민국이 국민들이 모여서 대한민국 헌법을 만들어 냈건만 이 집회와 시위가, 국민의 목소리가 시끄럽다. 견딜 수 없는 소음이다. 이런 망상을 하고 있는 아주 징그러운 좌파 쓰레기들이 있다며, 심지어 국민의힘당 국회의원 중에서도 국민의 소리가 소비라고 말하는 쓰레기 정치인이 있다며, 국민의 정당한 요구가 왜 소비이며 왜 그것이 그 마을 주민들을 괴롭히는 행동인가?라고 물었다.


f75d7f3234fb7464bd538012042ada35_1662987

발언하는 국민특검단 구주와 변호사

우리 국민들은 우리 우파 시민들은 자유 시민들은 그 마을 주민들을 살리고자 하는 것이며, 욕설을 한다고하는데 범죄 정권에 대해서 우리가 비난하고 욕하지 않으면 범죄 정권이 착한 정권이 될 수 있는가? 우리 시민들이 맹렬하게 비난하지 않으면 순진한 국민들이 오히려 범죄자의 희생양이 되는것이기에 우리 시민들은 행정부 특히 대통령 권력 그다음에 입법 권력 그리고 사법부 입법부 행정부 이 공무원들에 대해서는 맹렬하게 비난해야되며, 이 자들이 직권을 남용하고 심지어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면 그 범죄를 멈춰!라라고 요구를 해야 된다고 하였다.

지난 정권의 법죄 사실 즉 대선에서 드루킹과 김00 이 자들이 경인선 가져가면서 댓글공작 저질 범죄를 선거 범죄를 저질렀다고 명확하게 확신하고 있는데 이런 범죄자들을 시간이 지났다고 단죄하지 않고 잊어먹어서는 않되며 자유 시민들은 기억하고 반드시 처단해야 된다고 하였다.

범죄자들은 다 감옥에 가야하지 않겠는가? 드루킹 댓글 범죄만으로도 이미 1억 건이 넘는 댓글 범죄만으로도 징역 5년은 당연하거늘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산에서 음악회를 하면서 가수 초청하고 아무 죄를 저지르지 않은 것처럼 사기를 치고 있는데 이런 사기 농단에 공영 방송국이 동원되고 있고 조중동이 동원되고 있는데 이런 사기 농단에 국민이 속으면 안된다고 하였다.

우리가 협박햇다고 하는데 협박한 건 누군가? 00이가 의자를 집어던지려하고 쌍욕을 퍼부으면서 우리 시민들을 협박했다며 적반하장도 유뷴수지 오히려 우리 시민을 잡아 넣었다고 했다.
죄 없는 시민 최영일 투사를 잡아 넣었는데 현수막을 설치하고 있는 이 시민을, 작업을 하기 위해서 커터칼을 쥐고 있다는 그 이유만으로 체포를 했으며, 온갖 언론과 방송을 통해서 마치 야만인처럼 보도를 했다고 지적하였다.

우리 시민들을 길거리에서 이유 없이 잡아가고 끌고 나가고 길을 못 가게 하는 것은 경호가 아니며, 경호는 대상이 있는데 경호 대상의 재산과 생명을 생명을 지키는 것이 경호이며, 에 대통령 경호법에 심기는 없다. 경호 대상자의 재산과 생명 외에 심기를 경호하도록 되어 있지 않건만 지금 윤석열 대통령 경호처의 양산 300m 경호구역이 심기 경호구역인 것은 문00 내외의 심기를 대우하기 위한 300m이기에 이런 경호구역은 용납될 수가 없다고 하였다.

재산과 생명을 경호하는것에 필요한 최소한이라고 되어 있건만 최소한이 300m가 되는 게 말이 되는가? 문00의 재산이 300m에 다 있는가? 대한민국땅에 300m에서 생명과 재산을 위협할 사람은 아무도 없음에도 경호원이 60명이 넘는 것은 이해가가지 않는다고 했다.


"국민의 목소리는 소음이 아니다. 오히려 정치인들 이 쓰레기 거짓말이 소음이다" 라고 하였다.

 


 
 

 57d5744654ffae1757d05b767d7df1d6_1659446

        

 57d5744654ffae1757d05b767d7df1d6_1659447 

bcd7dd56519d08e278fefc9e6168f9ee_1659539

 

57d5744654ffae1757d05b767d7df1d6_1659447 


      

 

취재: 곽영민 기자    기사입력 : 22-09-12 19:18

Copyright@에녹부흥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에녹부흥타임즈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곽영민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kdp0920@nate.com

독자의견

Notice

대안연대(대표 민경우, 서민), TBS 뉴스공장 김씨와 노무현 재단 이사 황씨를 명예훼손죄로 경찰에 고발. 대안연대 논평- 김현숙장관과 이재명대표 누가 여성혐오자인가? 인보총 곽두희회장과 인기총 윤보환감독, 전통가족보존협회 김흥수대표, 청소년 에이즈가 제일 크게 확산되는 나라… ALL바른인권세우기 전지현 공동대표, 동성애 퀴어 집회는 차별 금지법의 선봉장으로 자기들을 소수자로 둔갑하지… 공자학원 실체알리기 운동본부 한민호 대표, 인천상륙작전 72주년 한국교회반동성애교단연합, 동성 성행위에대한 의•과학적 고찰과 제언이란 주제로 세미나 가져.. 인천퀴어음란집회 반대연합대회 준비위원회, 인천퀴어집회반대 2차 기자회견 인천시의회앞에서 가져. 클린 행동 옥은호 공동대표, 서울 행정법원앞에서 양산사저 경호구역 300m 집행정지 가처분 소송 기자회견 … 한변, 교육부의 2022년 역사 교육과정 시안의 전면폐기를 촉구하는 성명서 내. 국민주권행동 외 단체들, 법무부 “지역특화형 비자‘ 시범사업 규탄 기자회견 가져. 웨이브(wavve)본사앞에서 '메리퀴어','남의연애'폐방촉구&동성애조장규탄 집회가져. 대안연대, 광복회관 앞에서 "김원웅을 구속하라!"며 1인시위 해. 인천퀴어집회반대연합위원회, 인천시청앞에서 인천퀴어음란집회를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서 내고 기자회견 열어.
Hot
대안연대(대표 민경우, 서민), TBS 뉴스공장 김씨와 노무현 재단 이사 황씨를 명예훼손죄로 경찰에 고발.
곽영민 |
"대안연대는 세금 기생충들을 끝까지 추적해 박멸한 계획”이라고 밝혀​대안연대(대표 민경우, 서민)는 지난 22일 영국 여왕 국장 참석을 두고 ‘모자’ 논란을 일으켰던 김00 씨와 … 더보기
Hot
대안연대 논평- 김현숙장관과 이재명대표 누가 여성혐오자인가?
곽영민 |
김현숙장관과 이재명대표 누가 여성혐오자인가?신당동 살인사건에 대해 여성가족부 장관의“여성혐오 범죄가 아니다”라는 발언에 대해 진보당,녹생당,여성단체연합 등이 장관의 사퇴를 요구하고… 더보기
Hot
인보총 곽두희회장과 인기총 윤보환감독, 전통가족보존협회 김흥수대표, 청소년 에이즈가 제일 크게 확산되는 나라…
곽영민 |
동성애로 인해 에이즈가 급속도로 확산되는곳이 대한민국이요,그 피해는 고스란히 국민들이 짊어져야되는 상황기사연재#3 (#1,2 기사에 이어서)​인천기독교보수교단총연합회 곽두희 총회장… 더보기
Hot
ALL바른인권세우기 전지현 공동대표, 동성애 퀴어 집회는 차별 금지법의 선봉장으로 자기들을 소수자로 둔갑하지…
곽영민 |
기사연재 #2 (#1 기사에 이어서)인권과 문화라는 이름으로 포장하고 위장하여 선정적이고 음란한 공연과 행위들을 시민들의 광장에 행하는 일체 모든 집회를 단호히 반대​ 발언하는 A… 더보기
Hot
한국교회반동성애교단연합, 동성 성행위에대한 의•과학적 고찰과 제언이란 주제로 세미나 가져..
곽영민 |
차별금지법이 무서운 것은 동성애가 병이라는 말을 하지 못하게하며, SOCE(성지남을 바꾸려는 노력(전화,회복치료,탈동성애모임 등을 통칭)를 모두 금지하려한다.이는 분명 치료받을 수… 더보기
공자학원 실체알리기 운동본부 한민호 대표, 인천상륙작전 72주년
곽영민 |
인천상륙작전 72주년인천상륙작전 72주년인 오늘, 중국공산당 서열 3위, 전인대 상무위원장 리잔수라는 자가 대한민국을 방문한다. 우리는 6.25전쟁이 처음부터 끝까지 중국공산당과의… 더보기
Hot
인천퀴어음란집회 반대연합대회 준비위원회, 인천퀴어집회반대 2차 기자회견 인천시의회앞에서 가져.
에녹부흥타임즈 |
※기사연재(1).인천퀴어음란집회 반대연합대회 준비위원회는 지난 14일 오전에 인천시의회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동단체는 지난 9월1일 1차 기자회견은 시청앞에서, 이번 2차는 시… 더보기
Hot
자유민주총연맹, 인천상륙작전의 영웅 더글러스맥아더장군 기념공원을 조성하자! 9월15일 집회예정.
김경원 |
인천상륙작전의 영웅 더글러스맥아더장군 기념공원을 조성하자!자유민주총연맹을 비롯한 단체들이 연합하여 오는 9월 15일 오전 11시에 인천소재 인천자유공원에서 [인천상륙작전의 영웅 더… 더보기
Now
클린 행동 옥은호 공동대표, 서울 행정법원앞에서 양산사저 경호구역 300m 집행정지 가처분 소송 기자회견 …
곽영민 |
국민의 목소리는 소음이 아닌 당연한 권리이며오히려 정치인들의 쓰레기 거짓말이 소음이다!!!​클린 행동 옥은호 공동대표(전 새누리당 대통령 후보)는 지난 9월 2일 서울 행정법원앞에… 더보기
한변, 교육부의 2022년 역사 교육과정 시안의 전면폐기를 촉구하는 성명서 내.
곽영민 |
한반도인권과통일을 위한변호사모임(이하 한변)은 지난 9월6일 [교육부의 2022년 역사 교육과정 시안의 전면폐기를 촉구]하는 성명서를 냈다. 아래 내용은 성명서 전문이다. 교육부의… 더보기
Hot
국민주권행동 외 단체들, 법무부 “지역특화형 비자‘ 시범사업 규탄 기자회견 가져.
곽영민 |
저출산·고령화 및 인구감소 위기 해결에 도움 안 되고, 외국인에게 특혜만 안기는법무부의 ‘지역특화형 비자’ 시범사업 추진 즉각 중단하라!​ 국민주권행동,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우리… 더보기
Hot
웨이브(wavve)본사앞에서 '메리퀴어','남의연애'폐방촉구&동성애조장규탄 집회가져.
곽영민 |
'메리퀴어','남의연애' 즉각폐방하라!지난 8월 30일 오후에 주요셉 목사를 비롯한 기독교및 시민단체 대표들은 콘텐츠 웨이브 앞에서'메리퀴어','남의연애'폐방촉구&동성애조장… 더보기
대안연대, 광복회관 앞에서 "김원웅을 구속하라!"며 1인시위 해.
곽영민 |
"김원웅을 구속하라!"​대안연대(상임대표 민경우)가 2일 오후 1시 여의도 광복회관 앞에서 김원웅 전 광복회장의 구속을 촉구하는 1인 시위를 진행했다. 민경우 대안연대 대표는 “깨… 더보기
Hot
인천퀴어집회반대연합위원회, 인천시청앞에서 인천퀴어음란집회를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서 내고 기자회견 열어.
곽영민 |
"[다시 광장으로]가 왠말이냐?""그들이 하는 것이 단지 자신들끼리 모여서 놀고 즐기는 것이 아닌 자신들이 원하는 세상 말도 안 되는 반 헌법적인 세상을 꿈꾼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더보기
Hot
수기총외 기독교단체들, 윤상현국회의원실과 공동으로 [평등법·차별금지법 반대 전국 구국집회 집행부 초청 포럼 …
곽영민 |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많은 이들이 참석하였고,동성애 조장 웨이브컨텐츠 앞에서 비를 맞으며 하나님과 부모마음으로 규탄해. 피켓을들며 강력하게 반대의지를 표명하는 참석자들수기총외 기독… 더보기

20

23

23

23

18

19

20

24

23

25

25

23
09-29 12:32 (목) 발표
결과
소셜보내기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